제이커브(Jcurve)
카멜레온 개발자 이야기
제이커브(Jcurve)
전체 방문자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26)
    • Programming skills (19)
      • Unity (8)
      • C# (1)
      • 자료구조 (3)
      • 알고리즘 (1)
      • Git (1)
      • CS(Computer Science) (4)
      • Unreal (0)
      • C++ (1)
    • Literacy Review (1)
    • Finance (1)
      • Metaverse (0)
      • 주식 (1)
      • 가상화폐 (0)
    • Certificates (0)
      • 기사 (0)
      • Coursera (0)
      • Fast campus (0)
    • Architecture (5)
      • 건축시공학 (4)
      • 철근콘크리트구조 (1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공지사항

인기 글

태그

  • 백준
  • 건축
  • 건축전문가
  • Literacy review
  • 패스트캠퍼스
  • 유니티강의
  • 직장인자기계발
  • 주식
  • cmatrisk
  • 역타공법
  • VR #메타버스 #metaverse #Eyetracking #아이트래킹 #데이터추출
  • c++문법
  • 일상
  • 스마트건설기술
  • 건축시공학
  • 자료구조 # 스택과 큐
  • 건설사업관리
  • 일상 #초보 #기록# 일기
  • 건설시공관리자
  • 직장인인강
  • 게임개발
  • Z세대
  • 싱글톤 # 유니티 #c# #Singleton
  • 패캠챌린지
  • 패스트캠퍼스후기
  • 건축공학
  • 유니티
  • ㅊ++기본문법
  • 건설현장조직구성
  • C#과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Online

최근 댓글

최근 글

티스토리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제이커브(Jcurve)

카멜레온 개발자 이야기

폴가이즈 베타 프로젝트 중 if문 이슈 해결 방법
Programming skills/Unity

폴가이즈 베타 프로젝트 중 if문 이슈 해결 방법

2023. 6. 26. 19:43
// 플레이어가 내려오는데 이슈 발생
void Update()
    {
        currentTime += Time.deltaTime;
        if(currentTime > moveTime)
        {
            transform.position = target;
        }
        if(currentTime > 5)
        {
            transform.position += Vector3.down * speed * Time.deltaTime;
        }
    }
[이슈]플레이어가 내려가지 못하고 있는 영상
//이슈 해결
void Update()
    {
        currentTime += Time.deltaTime;

        if (currentTime > moveTime && currentTime < 9)
        {
            transform.position = target;

        }
        else
        {
            transform.position += Vector3.down * speed * Time.deltaTime;

        }
    }

if 문 특히 Update함수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들을 확실히 깨달았다. 떨어지는 플레이어가 계속 내려가게 하기 위해 상세한 조건을 달아야한다.

[이슈 해결]플레이어가 9초후에 내려가는 영상

 

 

'Programming skills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] 람다식과 델리게이트(delegate)  (0) 2023.10.18
[Unity]Awake 와 Start의 차이  (0) 2023.10.12
[Unity] 생명주기 Life Cycle  (0) 2023.10.11
유니티 오브젝트 생성시 하위 오브젝트로 생성하기  (0) 2023.08.17
c# 싱글톤(Single ton)  (0) 2023.08.10
    'Programming skills/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[Unity]Awake 와 Start의 차이
    • [Unity] 생명주기 Life Cycle
    • 유니티 오브젝트 생성시 하위 오브젝트로 생성하기
    • c# 싱글톤(Single ton)
    제이커브(Jcurve)
    제이커브(Jcurve)
    미래지향적인 성향으로 VR/AR, XR 등 가상현실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에 대한 공간을 연구하는 이야기입니다. 가상현실에 대한 공부와 연구를 주로 합니다.

    티스토리툴바